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임신에 대한 팁이 가장 많은 기사.

상급안졸리나졸리지 2020. 6. 4. 09:46


임신에 대한 팁이 가장 많은 기사.




임신 기간 동안 자신과 아기를 돌봄으로써, 여성은 보다 건강하고 부드러운 모성을 위해 둘 다 준비할 수 있다.


이 글의 조언과 조언은 임산부가 최적의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특별히 정리한 것이다.




임신을 시도하기 전에 의사와 약속을 잡으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이 될 수 있는 가장 건강한 사람이 되기 위해 여러분의 생활 방식을 조절하고 성공적인 임신을 보장할 기회를 줄 것이다.


여러분의 몸이 임신할 준비가 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단계일 수도 있다.




만약 여러분의 식단이 영양가가 덜하다면, 여러분 자신과 여러분의 어린 아이를 위해 변화를 만들어야 할 때 입니다.


임신 전 패스트푸드를 꾸준히 먹으면 급격한 변화가 생긴다.


오늘부터, 기름기가 적은 단백질, 과일, 야채를 더 많이 먹어라.




임신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사이클을 숙지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주기를 배운다면, 그것은 당신이 임신을 시도하고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간을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언제 임신했는지를 결정하는 데 좋을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만기일이 더 정확할 것이다.




임산부는 가능한 한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스트레스는 산모와 태아 모두에게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최악의 경우 스트레스는 조산을 유발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임신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한다면, 가능한 한 빨리 가정검사와 의사를 방문하여 알아보세요.


몇 달 이상 기다리면 건강하지 못한 습관으로 인한 합병증에 부딪힐 수도 있다.




보육원 장식은 정말 재미있어! 임신 중에 페인트 연기 주변에 있는 것이 가장 건강에 좋은 것은 아닐 수도 있다.


페인트칠을 하려면 창문을 열어 방이 제대로 환기되는지 확인하십시오.


가능하다면, 당신의 파트너나 친구들에게 아기의 방을 준비하는 것을 도와달라고 요청하라.




임신 중에 다리 경련에 더 자주 걸릴 수 있다.


이러한 스트레칭을 방지하거나 빈도를 줄이기 위해 야간 작업에도 몇 가지 스트레칭을 적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물을 많이 마시고 식단에서 칼륨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도 경련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노동 코치를 사용할 계획이라면, 당신은 자신과 당신의 파트너를 가능한 한 빨리 출산 수업에 등록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두 분 모두 참석할 수 있을 겁니다.


아기들은 때때로 그들이 출산 수업 일정을 따라야 한다는 것을 알지 못하기 때문에 오래 기다리지 마!



임신한 상태에서 수영을 고려해 보십시오.


수영은 임신 후기에 여러분이 느낄 수 있는 약간의 고통을 완화시키면서 활동성을 유지시켜주기 때문에 임신 후기에 정말로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다.


수영을 하면서 느끼는 무중력 상태가 편안해지고 있다.




임신 중에는 뜨거운 욕조나 사우나를 피한다.


그렇게 더위에 있는 것은 당신의 아기에게 해로울 수 있다.


특히 첫 번째와 두 번째 세 번째 시간 동안, 일부 스파에 의해 사용되는 기름은 조기 수축으로 이어질 수 있다.


향나무, 로즈마리, 클라리 세이지 모두 피해야 한다.




당신의 코는 임신 중에 과민반응을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매일 당신이 접하는 냄새는 이제 메스꺼움을 유발할 수 있다.


만약 이것이 당신에게 특히 자주 발생하는 문제라면, 레몬이나 라벤더 오일이 약간 묻어있는 손수건을 가지고 가십시오.


당신이 모욕적이라고 생각하는 냄새를 지나갈 때 당신은 손수건에 묻은 기름 냄새를 맡을 수 있다.




임신 전과 임신 중에 돌보는 것은 엄마와 아이와 관련하여 좋은 건강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임신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삶을 변화시키는 경험이며 임신한 산모들이 적절한 건강 지침을 따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항상 적절한 관리 기준을 제공받도록 하십시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